목차
농심은 성수동에서 '새우깡 어드벤쳐 인 고래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운영일정은 대략 18일정도 운영하고 있으니 빠르게 방문하셔서
재미있는 새우깡 어드벤처를 탐험 해 보세요.
하단의 방문 꿀팁 받아가세요!
-운영일정 : 2024.06.05(수)~06.23(일)
-운영시간 : 11:00~19:00
-운영장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18길 6-1
-방문 꿀팁 : 현재 사전예약은 모두 마감한 상태라 현장에서
웨이팅 뿐이 안됩니다.11시 전에 가셔서 오픈런 하시는게 안전한 방문 방법입니다.
어트랙션존: 네 가지 미션 체험
농심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Z세대에게 새우깡의 매력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합니다. 새우깡은 50년 넘게 사랑받아온 스낵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체험을 넘어 세대 간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예약이 빠르게 마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정판 패키지와 마케팅 전략
농심은 다음 달부터 약 2개월간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6월에는 전 국민의 일상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7월에는 파리올림픽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새우깡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이는 '깡' 키워드를 활용한 독특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입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에는 광고에 그치지 않고 팝업스토어와 같이 소비자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졌다"며 "새우깡 팝업스토어와 응원 패키지를 통해 반세기 넘게 대한민국 대표 스낵으로 자리한 새우깡의 매력을 다양한 세대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입니다. 다양한 체험 요소와 함께, 새우깡의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이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